아동화 브랜드 ‘땡큐슈즈머치’와 함께 리딧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땡큐슈즈머치는 산뜻한 컬러감과 100% 자체제작의 제품력을 모두 갖춘 아동화 브랜드입니다.
다만 기존에 운영하던 광고들이 모두 제품 위주의 소스를 활용하고 있어 소재가 다소 한정적이라는 페인포인트가 있었습니다.
기존의 광고는 화려한 색감의 이미지를 통해 유입시켰다면, 땡큐슈즈머치 아동화가 가진 기능적인 장점을 새로운 USP로 강조함으로써 타겟을 확장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단순히 피팅컷이 될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잘 담아내면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게 하는 데 강점이 있는 서비스로서,
리딧이 땡큐슈즈머치의 페인포인트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 결과 캠페인 집행 3일 만에 기존 캠페인 대비 높은 전환율을 달성하였고, 신규/기존 고객들에게 땡큐슈즈머치의 또다른 강점을 새롭게 인지시킬 수 있었습니다.